킬레이션 주사

중금속 해독과 혈액순환 개선, 항산화 작용 효과

킬레이션 주사는 혈관 속 중금속과 칼슘 플라크를 녹여내는 약제입니다.

킬레이션 주사는 체내 중금속을 해독할 목적으로 개발된 주사제입니다.

 

신속한 중금속 제거 작용

 

그런데 최근에는 중금속 중독은 흔히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오히려 혈액순환 개선과 항산화 작용을 목적으로 주사합니다. 결국 모두 암 환우들에게 도움이 되는 작용입니다.

 

중금속 제거에는 셀레늄, 아연, 클로렐라, 비타민C 등 경구 복용하는 영양소들이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경구 복용을 하면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 킬레이션 주사는 몇 번만 맞아도 중금속이 효과적으로 제거됩니다. 킬레이션 주사는 링거액에 EDTA라고 하는 중금속 해독제, 비타민C,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등을 혼합해서 점적주사 하게 됩니다.

 

보통 일주일에 두 번 정도 맞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하지만 세 번까지 맞을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없을 때는 일주일에 한 번 맞기도 합니다.

 

주사 당일 미네랄, 유제품 섭취 금해야

 

증상이 심하지 않으면 20~30번만 맞아도 해결이 됩니다. 하지만 증상이 심할 경우, 식생활 개선이 안 되어서 계속 중금속이 유입되는 경우라면 50번 이상 맞기도 합니다.

 

킬레이션 주사는 혈관 속 중금속과 칼슘 플라크를 녹여내는 약제입니다. 그런데 킬레이션 주사를 맞을 때 미네랄 성분의 영양제나 식품을 먹으면 안 됩니다. 킬레이션 효과가 약화되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혈관 속 중금속이 제거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킬레이션 주사 당일에는 미네랄 영양제, 우유, 요구르트, 치즈 등을 먹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킬레이션 주사를 맞은 후 갑자기 혈당이 떨어질 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되도록 식후에 맞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킬레이션 주사의 효과를 올리기 위해서는 채식 위주의 식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물을 많이 드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암칼럼더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