췌장암 3기, 항암치료 효과없어 복어독 써보려는데

현대의학적 치료 어렵다면 전문가 만나서 신중히 시도하길

복어독뿐 아니라 통합의학적인 관리를 함께 해주어야 합니다. 특히 제가 강조하는 HEART 요법, 행복감, 먹거리, 활동, 해독, 그리고 온열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췌장암 3기 환자가 복어독 치료에 대해서 문의를 해오셨습니다. 췌장암 자체가 원래 진행이 빠르고 예후가 안 좋습니다. 여명이 굉장히 짧은 암 중 하나인데요. 항암치료 효과가 없어서 복어독을 써보려 한다며 질문을 하셨습니다.

 

몸 해치지 않도록 주의하며 통합의학적 관리 병행하길

 

복어독으로 암을 극복했다는 분이 간혹 있습니다. 물론 복어독은 굉장히 강력한 독입니다. 복어독을 이용하는 것은 동종요법의 원리입니다. 독을 독으로서 제압한다는 원리인데요.

 

복어독을 처음부터 강하게 사용하면 치사량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주 낮은 농도에서부터 서서히 올리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복어독에 대해서는 의사들이 잘 모릅니다. 복어독에 대한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좋은 전문가를 진행을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더 이상 현대의학적 치료방법이 남아있지 않다면, 전문가를 잘 만나서 복어독을 점차적으로 올려가면서 써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어쨌든 몸을 해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점차적으로 올려가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또 복어독만 하는 것이 아니라 통합의학적인 관리를 함께 해주어야 합니다. 특히 제가 강조하는 HEART 요법, 행복감, 먹거리, 활동, 해독, 그리고 온열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췌장암칼럼더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