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목의 암 치유비법 HEART – Removal

화학물질 제거, 중금속 제거, 장내 유해균 제거, 해독을 위해 노력하자

우리 몸속에는 독소가 매우 많습니다. 화학물질, 중금속, 스트레스, 장속 유해세균 등이 바로 독소입니다. 이러한 독소를 제대로 제거해주어야 합니다.

암 치유비법 HEART 중 이번에는 R에 해당하는 Removal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거, 해독에 해당하는 내용입니다.

 

몸속 화학물질 배출해줘야

 

우리 몸속에는 독소가 매우 많습니다. 화학물질, 중금속, 또 생활 속 스트레스도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장 속에 몸에 해로운 유해세균들이 많습니다. 그런 것들을 제대로 잘 배출해주는 것이 건강에 유익합니다.

 

얼마 전 SBS에서 바디버든이라는 프로그램이 2부작으로 방영되었습니다. 우리 몸속에는 화학물질들이 많고, 이 화학물질들만 제대로 잘 배출해주어도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는 내용의 프로그램입니다.

 

음식, 화장품, 의류 속에 화학물질이 매우 많다, 이런 것들에 대한 노출만 잘 줄여줘도 우리가 질병을 치료할 수 있고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는 프로그램입니다. 꼭 보시기 바랍니다.

 

바디버든 프로그램에 출연하신 실험대상 분들은 월경불순, 자궁내막증, 자궁선근증, 자궁근종, 불임 등 여러 가지 질병을 앓고 계신 분들이었습니다.

 

그런 분들이 음식을 채식으로 바꾸고 생활용품, 위생용품들을 친환경적인 것으로 바꾸는 단순한 노력에 의해서 8주 만에 모두 호전되었습니다. 그만큼 음식이나 생활 속에 화학물질이 많다는 얘기입니다. 화학물질 접촉을 피하는 노력이 중요하리라고 생각합니다.

 

중금속, 장내 유해균 제거해야

 

중금속 제거도 중요합니다. 중금속이 음식물을 통해서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요. 중금속 중에서 발암물질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금속을 줄이는 노력이 중요합니다.

 

고기를 통해서도 들어오지만 특히 생선 속에 중금속이 굉장히 많습니다. 중금속 검사는 머리카락으로 간단하게 해볼 수 있습니다.

 

중금속 수치가 높은 사람들이 생선과 어패류 섭취만 줄이면 중금속 수치가 눈에 띄게 감소합니다. 그만큼 생선과 어패류를 통해서 중금속이 많이 들어온다는 것 꼭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또 우리 장 속에는 유익한 균도 많지만, 유해균이 많습니다. 장의 건강을 위해서 유산균과 섬유질을 많이 먹는다는 분들 중에도 늘 소화가 잘 안 되고, 가스가 많이 차고, 속이 더부룩하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경우는 장 속에 나쁜 균이 많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유해한 균들이 있는데 유산균과 섬유질을 많이 먹는다고 해서 절대로 호전되지 않습니다.

 

그럴 때는 유해한 균들을 죽여야 됩니다. 몸속으로 흡수되지 않고 장에만 머무르면서 유해한 균들을 죽이는 항생제가 별도로 있습니다. 그런 치료를 전문가를 통해 받아서 유해한 균들을 우선 죽여야 합니다.

 

그 이후에 유산균을 먹고, 적절한 소화효소를 먹고, 생활습관을 교정하면 몸속이 유인한 균들로 가득 차게 됩니다. 화학물질 제거, 중금속 제거, 장내 유해균 제거, 즉 해독이 건강 회복에 굉장히 중요합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