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암요양 파인힐병원 소개

우리나라의 암 치료 성적은 세계 최고 수준이지만, 재발 및 전이률 또한 세계 최고 수준이라는 걸 아십니까?

대학병원에서는 수술, 항암치료, 방사선치료로 대표되는 표준치료만 할 뿐이며, 표준치료 후 수 개월에 한 번씩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고작일 따름입니다.

 

항암치료 후, 관리의 주체는 환자

 

마음 다스리기, 올바른 식사 및 적절한 운동 등 모든 일상적인 생활관리는 환우와 보호자의 몫으로 남겨지게 됩니다. 표준치료를 하는 동안에는 주치의를 의지하며 따르기만 하면 되었지만, 이제부터는 환우 스스로가 관리의 주체가 되어야 합니다.

 

항암치료가 종결된 후 올바른 식사습관을 확립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항암치료 중 잘 챙겨먹던 습관을 버리지 못 하고 무조건 잘 먹어서 결국엔 재발이나 전이를 촉진시키는 우를 범하는 일이 매우 흔합니다.

 

암 표준치료 후에는 면역관리와 함께 영양관리가 매우 중요하며, 재발 및 전이를 막기 위해 마음관리와 온열치료도 필수적입니다.

암재활특화병원, 울산 파인힐병원

 

화강암 토양과 맑은 공기 등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는 영남 알프스 언양에서 암재활특화병원을 개원하여 제대로 된 통합암치료를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암 환우들께서 믿고 의지할 제대로 된 통합암병원 많지 않습니다. 이제 제가 자신 있게 여러분께 희망과 신뢰를 선사하겠습니다.

저희 병원이 130만 암 환우분과 600만 가족들께 한줄기 빛이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병원장 김 진 목 올림

 

 

[김진목 이야기] 의사에서 환자로 그리고 다시 의사로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울산 암요양 암치료, 현직 대학병원교수 진료

파인힐병원

 

052-263-0070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석남로 900
울산역 4분 거리 (차량서비스 제공)

 

일요일 휴진

http://www.pineheal.com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