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 면역세포 배양으로 암 치료 중인데 영양제 주사를 맞아도 될까요?

면역세포치료는 영양제 주사와 방해 작용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치료 받길

면역세포치료제는 알부민 속에 면역세포를 섞어서 주사하는 방법입니다. 영양제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되겠습니다.

면역세포치료라는 것은 환자의 혈액에서 면역세포를 추려서 특별한 처치를 가한 후, 배양을 하고 활기찬 면역세포의 숫자를 늘려서 다시 환자에게 수혈해주는 치료법입니다.

 

면역세포치료, 표준치료와 병행하면 치료 효과 좋아

 

아무리 수술이나 항암치료, 방사선치료로 암을 제거했다 하더라도 이론적으로 0.1%의 암은 몸속에 잔류합니다. 잔류하는 암세포들을 우리의 면역세포가 격멸시켜야 암이 완치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현대의학적 암치료법으로 환자의 면역세포도 손상을 많이 받습니다. 그래서 얼마 남지 않은 암세포이지만 제대로 대처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때 미리 배양해두었던 면역세포를 투여해준다면 아주 효과적인 암 치료가 될 것입니다. 다른 표준치료와 함께 면역세포치료를 잘 병행하면 아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기를 권유합니다.

 

면역세포치료 중 영양주사는 아무런 지장 주지 않아

 

면역세포치료제가 혈액 성분이기 때문에 다른 약재와의 방해 작용이 있을지 걱정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우리가 혈관 속으로 영양주사를 맞습니다.

 

혈액과 영양주사의 성분은 방해 작용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면역세포치료 중이라도 영양주사를 맞는 것은 아무런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맞으셔도 됩니다.

 

실제로 면역세포치료제는 알부민 속에 면역세포를 섞어서 주사하는 방법입니다. 영양제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되겠습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