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강] 황성수 김진목의 통합암치료레시피_11.22 부산대

황성수 힐링스쿨 황성수박사님과 제가 암환우 여러분을 위한 무료 특강을 준비했습니다. 11월 22일 오후 1시 부산대 강당에서 진행될 이번 특강은 황성수 박사님의 현미채식 암식이요법과 저의 통합암치료바이블을 소개해드립니다. 통합 암치료에 대한 괌심있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다립니다. 

 

 

황성수김진목특강_포스터

 

 

황성수 김진목

통합암치료레시피

 

1부 황성수 박사 (의학박사, 황성수클리닉 원장)

현미채식으로 암 극복하기

 

2부 김진목 박사(의학박사, 부산대병원 통합의학센터 교수)

통합암치료바이블

 

 

일시 : 2013.11.22 오후 1시

장소 : 부산대학교 병원 (E병동 지하1층 강당)

문의 : 051-240-6802

기획 : 메디컨텐츠

주최 주관 : 부산대병원 통합의학센터  황성수 힐링스쿨 

 

 

강연신청하기 클릭

 

Comment 2
Write CommentLIST
  1. 김성렬2013.10.22 PM 12:52

    교수님, 제 아버지가 얼마전 동아대 병원에서 폐암말기로 진단받으셨는데 암이 뇌와 온몸에 전이된 상태입니다. 현재 뇌 방사선 치료만 받고 있으며, 향후 표적치료 항암치료를 하자고 합니다. 항암치료의 부작용을 워낙 많이 들었던 터라 고민이 많습니다. 아버지 상태가 급속도로 안좋아지는터라 교수님을 빨리 뵙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부산대 병원에도 연락드렸는데 교수님 뵈려면 한달을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요. 연락 꼭 부탁드립니다.

    1. 김진목닷컴2013.10.26 PM 14:53

      답이 늦어 죄송합니다. 폐암이 원격전이된 경우의 일반적인 예후는 매우 불량합니다. 그럴때 일반적인 항암치료는 암의 진행을 약간 늦춰줄뿐 큰 효과도 없으면서 환자의 면역과 체력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항암을 받을것인지 말것인지 심사숙고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표적치료제는 완전히 다릅니다. 특히 폐암의 표적치료제인 ‘이레사’는 만일 효과만 있다면 엄청난 위력을 발휘합니다. 최소 2년에서 길게는 5년 정도까지 생존이 보장되고 부작용도 거의없습니다. 말 그대로 수명이 2~5년 연장되는 결과입니다. 삶의 질도 매우 뛰어나구요. 이레사가 들을지 어떨지 기다려 보는 것은 대단히, 매우, 꼭 필수적입니다.!!!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