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목의 통합 암치료 바이블99] 암과 싸우는 면역력을 높여주는 면역세포치료

암세포와 싸워 몸을 지켜주는 면역세포,
면역세포치료로 면역력을 증강시켜 암을 치료한다

리 몸속에는 면역이라고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이러스나 박테리아 등 외부에서 들어오는 물질들을 죽여서 내 몸을 보호해 주는 것이 면역항체입니다. 우리 몸의 핏속에는 백혈구라는 것이 있는데 백혈구 속에서도 림프구라는 것이 대표적인 면역세포입니다. 림프구에는 NK세포, 수지상세포, 대식세포, T림프구, B림프구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 면역 세포들이 우리의 몸을 보호해주고 암이 생겼을 때 암세포도 물리쳐주는 고마운 세포들입니다.

면역세포만 추출해서 숫자를 불려주고 활성화해 재수혈

이런 면역 세포들의 수치가 떨어졌을 때 우리는 면역이 떨어졌다고 이야기합니다. 떨어진 면역을 올리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면역제를 쓰거나 주사를 맞는 등의 요법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백혈구 속에 있는 면역세포만을 정확하게 기술적으로 추출해서 과학적인 장치를 통해 이 세포들의 숫자를 불려주고 활성화해서 다시 수혈을 받으면 면역이 굉장히 증가하는데 이런 치료법이 면역세포치료입니다.

면역세포치료를 병행하면 암 치료에 큰 도움

면역세포치료는 주로 NK세포나 T림프구 또, T세포와 유사하긴 하지만 흉선에서 분화되지 않는 NKT세포 그리고 어떤 면역세포로든지 발전할 수 있는 수지상세포 등의 면역세포들을 잘 조합해서 배양하고, 그것을 다시 수혈받는 것입니다. NK세포에 주력하느냐, T세포에 주력하느냐, 수지상세포에 주력하느냐에 따라서 종류가 조금씩 다릅니다. 또, 회사마다 특성이 있지만 어쨌든 면역세포치료는 우리 몸속의 면역을 올려서 암을 물리치는데 도와주자는 공통의 목적입니다. 그러므로 일반적인 수술, 항암, 방사선 등의 현대의학적 치료와 다른 통합의학적 치료도 하지만 조금 역부족일 때에는 면역세포치료도 같이 병해치료를 하시면 아주 큰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