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목의 통합 암치료 바이블97] 암 완치 판정 후 관리 – 니시요법

암 완치 판정 후 생활습관 개선이 중요
니시요법 실천은 암 완치 후 관리에 가장 좋은 방법이다


완치 판정을 받으셨습니까? 축하합니다. 그런데 암 완치 판정 후에 어떻게 관리를 해야 할지 막막하실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암이 완치됐다고 다시는 재발하지 않을 것이라고 착각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암 완치 판정 후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걱정을 하신다면 일단은 앞으로 암이 재발하지 않을 확률이 높겠습니다. 왜냐하면, 어떻게 관리할지 신경을 쓰시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전 생활 습관, 바로 암의 원인

대부분의 사람이 암 완치 판정을 받고 나면 옛날의 생활습관으로 돌아가 버립니다. 식습관, 생활습관과 스트레스 등 옛날의 나쁜 습관으로 돌아가서 문란한 생활을 하다가 2, 3년이 채 되지 않아 재발하게 됩니다. 보통 암이 재발할 때에는 전이도 많이 가는데 그래서 말기 암 진단을 받습니다. 그리고 불행한 결과를 초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암에 걸리기 전에 내가 어떤 생활을 했는지를 잘 돌이켜 보시기 바랍니다. 그 생활습관이 암의 원인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내가 어떤 잘못된 생활습관이 있었는지 어떤 잘못된 식습관이 있었는지 등을 잘 파악하셔야 합니다. 암이 재발하지 않으려면 올바른 식습관과 올바른 생활습관 그리고 스트레스 관리와 마음관리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쉽게 배우고 실천할 수 있는 니시요법

그러나 말은 쉽게 하지만 도대체 어떻게 해야 올바른 것인지 막막하실 것입니다. 이럴 때 저는 니시의학을 추천합니다. 니시의학은 100년 전부터 올바른 식습관, 올바른 생활습관, 올바른 운동습관 그리고 마음관리, 장청소 등 꾸준히 같은 방법으로 환자들에게 강조하고 있습니다. 처음 배울 때는 헷갈릴 수도 있지만, 일주일만 배워보면 실천하기도 좋고 아주 간단합니다.

암 완치판정을 받은 후에는 니시의학을 꾸준히 실천하시면 틀림없이 암 재발 없이 건강한 여명을 누리실 수 있을 것입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