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힐병원 개원 5주년 기념 환우분과 함께하는 기부음악회가 있었습니다

2023년 5월 4일, 개원 5주년 기념 환우분과 함께하는 파인힐병원 기부음악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파인힐병원 환우분과 병원 임직원 가족 분들이 함께 참석했습니다.

음악회는 김진목 병원장님의 아름다운 색소폰 연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어서, 정소영 피아니스트와 김민희 바이올리니스트로 구성된 퍼스트 클래식 듀오의 연주를 비롯하여 김홍경 소프라노의 노래를 통해 클래식의 아름다운 선율이 행사장 가득 울려퍼졌습니다.

왼쪽부터 김진목 병원장, 정소영 피아니스트, 김민희 바이올리니스트, 김홍경 소프라노

또한, 동래 한량무를 통해 전통무용의 아름다움을 전하였으며 파인힐병원 의료진과 임직원들로 구성된 파인힐 하모니 합창단의 합창으로 통해 참석한 모든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동래 한량무
파인힐 하모니 합창단

이번 개원 5주년 기념 환우분과 함께하는 파인힐병원 기부음악회는 참석한 분들에게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선사하고 환우분들과 의료진, 임직원들 간에 유대감을 느낄 수 있었던 아주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환우분들과 더욱 소통하는 파인힐병원이 되겠습니다.

Comment 1
Write CommentLIST
  1. 김재훈2023.7.2 PM 19:04

    박사님 저는 제주에 사는 김재훈입니다
    평소 건강에는 자신있다 자부하며 살았는데 췌장암4기로 판명이 되어
    세브란스병원에서 3번째 항암치료를 받고 있으면서 박사님에 주소를 접하게 되어 글을 올림니다 박사님과 직접 통화할수 있었으면 합니다 외람되지만
    1953년 생입니다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