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파온열치료 효과, 함께 하면 좋은 치료

고주파 온열치료 효과 높이는 방법은?

고주파 치료를 통해서 혈액순환을 증가시키고 산소 농도를 올린 상태에서 방사선 치료하면 훨씬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암세포를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고주파 온열치료

고주파 온열치료는 몸 깊숙한 곳에 열을 쐬어서 암세포를 치료하는 방법입니다. 열이 가해지면 암 조직 내부에 있는 혈관은 근육층이 없어서 확장하지 못하죠. 온도가 상승하면서 혈류량은 감소하게 되니 열이 점점 계속 축적되고 상승해서 암세포를 죽이게 됩니다.

하지만 정상 세포는 근육층이 있죠. 열이 가해져서 온도가 올라가면 혈관이 확장되어서 열을 발산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일정 수준 이상으로 온도가 오르지 않게 되어서 살아남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정상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고 암 조직만 선택적으로 죽이는 놀라운 첨단과학 장비입니다.

암을 효과적으로 잡는 법, 방사선 치료 & 고주파 온열치료 병행

원래 항암치료나 방사선 치료는 암세포가 활발히 분열할 때 작용하지만 암세포가 증식하고 있을 때는 듣지 않기 때문에 모든 암을 잡지 못한다는 제한이 있습니다. 그런데 고주파 치료는 암세포가 증식할 때 듣기 때문에 항암치료나 방사선 치료와 함께 고주파 치료하면 대부분의 암세포를 죽일 수 있게 됩니다.

임상 연구에서도 항암치료나 방사선 치료만 한 경우에 비해서 항암치료와 방사선 치료와 함께 고주파 치료를 병행한 경우에 치료 성적이 월등히 좋은 것으로 발표돼 있습니다.

방사선 치료는 산소농도가 정상일 때 잘 듣지만, 고주파 치료는 저산소 상태일 때 잘 듣습니다. 대부분의 암 환자들은 암 주변의 환경이 저산소 상태인데 고주파 치료를 통해서 혈액순환을 증가시키고 산소 농도를 올린 상태에서 방사선 치료하면 훨씬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고주파 온열치료에 도움이 되는 치료 & 영양제

방사선 치료는 정상 체액일 때 효과가 좋지만, 고주파 치료는 산성 체액일 때 효과가 더 좋습니다.

비타민C에는 아스코르빈산, 즉 산성이죠. 비타민C를 맞고 있거나 맞은 직후에는 체액이 산성화되기 때문에 고주파 치료가 더 잘 듣게 됩니다.

고주파 치료와 함께하면 좋은 치료는 비타민C, 정맥주사, 셀레늄 주사, 티모신 알파1 등이 좋고 한약재로는 건칠단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영양제로는 커큐민 성분이 고주파 치료 효과를 증강하는 것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